- 손영준 의장 “지역 발전 위해 헌신해온 구민들 위해 노원구의회가 앞장서서 보답해야”
- 지역 곳곳에서 묵묵히 발전 이끈 지역 주민 및 공무원들 198명 표창 수상 영예 함깨해
2024.11.29. 2024 노원구의회 표창수여식 개최 |
노원구의회(의장 손영준)에서 지난 11월 29일 노원구청 2층 대강당에서 ‘2024년 노원구의회 표창 수여식’을 개최했다.
2024.11.29. 2024 노원구의회 표창수여식 개최 |
이날 행사는 관내 퓨전 국악팀 ‘해금그루브’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내빈소개, 의장단 인사말씀, 의정활동 동영상 시청, 표창수여,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표창 수여식은 노원구 지역사회 및 의정 발전에 기여한 대상자를 적극 발굴하여 감사패, 모범직원, 지역봉사, 지방자치, 청년도약, 모범구민 등 세부 부분별로 나누어 총 198명의 구민 및 공무원이 수상하였으며 구민들의 자긍심을 드높이고 주변에 귀감이 되는 문화를 조성하고자 노원구의회 최초로 대규모 행사로 마련되었다.
표창 수여식에 참석한 한 주민은 “식전 공연을 비롯해 행사 전체가 구민을 섬기는 구의회 의원들의 진심과 배려가 느껴진다”며 “우리 노원구의 든든한 일꾼들을 믿고 앞으로도 더욱더 지역 봉사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손영준 의장은 “올 한해 지역발전을 위해 묵묵히 열정과 헌신으로 애써주신 노원구민들과 공무원들을 위해 노원구의회 최초로 성대한 규모로 준비했다”며 "노원구의회가 앞장서서 소중한 분들을 챙기고 ‘구민에게 힘이 되고 신뢰받는 의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일하겠다"고 말했다.
나영균 기자 siss4779@na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