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노원문화원, 2024년 2분기 문화강좌 수강생 모집 시작 한복 만들기, 파스텔 일러스트, 줌바 댄스 등 신설, 약 50여개 강좌 개강

기사승인 2024.03.14  20:12:02

공유
default_news_ad1

노원문화원(원장 오치정)이 오늘 3월 18일부터 29일까지 ‘2024년 2분기 문화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2024년 2분기에 개설되는 문화강좌는 문학‧미술‧음악‧외국어등의 일반강좌를 비롯하여 △전통△어린이△야간강좌 등 4개 분야, 약 50여 개의 문화강좌가 개설된다.

이번 분기에는 전통 한복 및 생활 한복을 만들어 우리나라 전통의상의 우수성을 알아가는 ‘한복만들기’, 파스텔을 주재료로 사용하여 자연의 풍경을 계절마다 표현하는 ‘파스텔 일러스트’ 등 △누구나 쉽게 이해하는 사주명리 중급 △사진과 동영상 촬영을 바탕으로 SNS 업로드까지 할 수 있는 스마트폰 사진 △우리 주변의 꽃을 섬세하게 표현하는 보태니컬 아트 △생활의 활력과 건전한 여가활동을 위한 줌바댄스 등 총 6개 수업이 신설되었다.

문화강좌 접수는 3월 18일(월) 오전 10시 ~ 29(금) 오후 5시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노원문화원 홈페이지(http://www.nwcc.or.kr)와 노원문화원 1층의 키오스크를 통한 방문 접수가 가능하다. 경로우대(만 65세 이상), 국가유공자(본인 및 배우자)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이 있으며, 세부사항은 노원문화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접수기간 외에는 신청이 불가하니 반드시 기간 내 접수하여야 한다.

노원문화원 오치정 원장은 “추운 겨울이 끝나고, 봄을 기대하는 마음으로 다양한 문화 강좌를 신설하였다”며, “일상에서 즐길 수 있는 문화 활동의 기회를 확대하고, 어린이부터 노년층까지 다양한 연령대를 위한 문화 프로그램 운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노원문화원 홈페이지, 카카오톡 채널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노원문화원 수강신청 QR코드]

 

 

 

※ 3월 18일(월) 오전 10시부터 접수 가능

나영균 기자 siss4779@nate.com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