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니콘이미징코리아, 온라인 니콘스쿨 4월 커리큘럼 오픈

기사승인 2023.03.31  23:41:32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 영상 교육 프로그램 니콘스쿨, 사진 초보자를 위한 기본강의 총 7개 무료로 선보

- 사전 신청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 통해 수강 가능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정해환)는 본격적인 나들이 계절을 맞아 온라인 니콘스쿨을 통해 7개의 강좌를 선보인다. 이번 달은 김철, 엘란비탈 박성욱, 그리고 사진가 유튜버로 활동 중인 이헌우 작가가 강사로 나선다.

[니콘이미징코리아_이미지] 온라인 니콘스쿨 4월 커리큘럼

먼저, 초보자를 위한 기본 강의는 김철 작가의 프리즘을 활용한 인물사진, 길에서 미술을 만나다, 색채 심리학과 사진의 방향성, 사진 파일의 종류와 속성 분석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강의를 통해 각종 프리즘을 이용해 몽환적인 인물 사진을 촬영하는 테크닉과 보정방법은 물론 도심 속 조형 작품을 멋지게 촬영하는 방법, 사진 색감의 중요성 등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저녁 기본 강의를 맡은 엘란비탈 박성욱 작가는 벚꽃과 함께 인물사진 잘 찍는 법, 인물사진 피부보정 강의를 통해 4월 벚꽃 시즌을 맞아 가족 혹은 연인, 친구들과 예쁘고 화사하게 촬영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유튜브 ‘장비병 환자’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이헌우 작가는 조명활용의 이해 강의를 통해 스튜디오에서 사용되는 조명 종류 및 각 조명별 활용 포인트와 예시 사진 소개 등 초보자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조명 사용법을 설명할 예정이다.

 

온라인 니콘스쿨 담당자는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을 맞아 인물 사진, 풍경사진, 사진 보정 등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기본 강의 위주로 준비했다”며 “이번 강의들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이 각자만의 봄 맞이 인생샷을 찍을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온라인 니콘스쿨은 니콘이미징코리아에서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사진∙영상 교육 프로그램으로, 모든 강의는 사전 신청 없이 누구나 무료로 들을 수 있다. 수강을 원하는 고객은 강의 시간에 니콘이미징코리아 유튜브 채널에 접속하면 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내 니콘스쿨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영균 기자 siss4779@nate.com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