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에니펄펫케어, 사회복지법인 성민과 마들종합사회복지관에 「반려동물 영양제 후원품」 전달

기사승인 2023.03.31  00:16:29

공유
default_news_ad1

지난 3월 29일, 사회복지법인 성민(대표이사 유재필)과 마들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정인)은 에니펄펫케어(대표이사 주상현)로부터 지역 내 동물복지 증진을 위한 반려동물 영양제 1,540개를 전달받았다.

 

에니펄펫케어는 지역 내 반려동물의 균형 잡힌 식단과 안전한 먹거리를 지원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하고 있는 기업으로, 반려동물 양육 취약계층 지원과 지역 내 상생문화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후원품을 전달하였다.

 

사회복지법인 성민과 마들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주민과 반려동물이 행복하게 공생하는 지역사회를 만들고자 사람과 동물 모두를 위한 복지에 앞장서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 전달받은 후원품은 지역 내 반려동물을 양육하는 소외계층과 인식개선 캠페인 등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마들종합사회복지관 김정인 관장은 “우선 따뜻한 손길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를 계기로 더욱 반려인과 비반려인이 서로를 이해하고 더불어 살 수 있는 지역사회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하였다.

 

사회복지법인 성민과 마들종합사회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역주민과 반려동물이 공존할 수 있는 동물복지를 실현하기 위해 에니펄펫케어와 협력적 관계로서 나눔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마들종합사회복지관 02-971-8387~8

나영균 기자 siss4779@nate.com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