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한국엡손, 프리미엄 영수증 프린터 ‘TM-T88VII’ 출시

기사승인 2022.10.29  07:18:05

공유
default_news_ad1

- 기존 제품 대비 출력 속도는 높이고 소음은 낮춰… 병원, 도서관 등 활용도 높아

- 다국어 지원, 편리한 인터페이스로 누구나 손쉽게 사용 가능

[사진설명] 영수증 프린터 TM-T88VII

 

한국엡손이 초고속 출력 속도와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갖춘 프리미엄 영수증 프린터 ‘TM-T88VII’를 출시한다.

 

엡손 TM 시리즈는 식당, 면세점, 공항, 편의점 등에서 범용적으로 사용되는 영수증 프린터다. 이번 신제품은 소음을 줄이고, 기존 모델 대비 인쇄 속도가 42% 빨라진 최대 500mm/sec의 초고속 출력 기능을 지원한다. 소음도 52dB 수준으로 낮춰 병원이나 도서관 등 조용한 장소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한국어, 영어 외에도 일본어와 중국어 간체/번체 폰트까지 지원해 면세점과 외국인 대상 판매점에서 활용할 수도 있다.

 

IPX2에 상응하는 방수 기능으로 표면이 젖어도 보드에 물이 들어가지 않아 주방 및 음료 카운터에 설치해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전원 공급장치 부피도 24% 감소해 배치 활용도도 높아졌다.

 

또한 이번 신제품은 네트워크 연결 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제품 전면부에 Wi-Fi 및 이더넷 LED 표시를 추가했으며, 3중 인터페이스(USB, Network, Serial 또는 Parallel)를 지원해 태블릿 PC, POS 기기와 쉽게 호환할 수 있다. 기존에 사용하던 TM-T88V 또는 TM-T88VI의 모델명으로 설정 변경도 가능하다.

 

엡손 관계자는 “TM-T88VII은 심플한 사용법과 인터페이스로 제품을 처음 사용하는 분들께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며 “소음 수준도 낮췄기 때문에 병원, 도서관 등 조용한 공간에서도 활용하기 용이할 것”이라고 전했다.

 

 

나영균 기자 siss4779@nate.com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