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플래시커피, 5월 가정의 달 기념 반려견 동반 ‘펫밀리의 달 이벤트’ 론칭

기사승인 2022.05.05  22:42:42

공유
default_news_ad1
플래시커피가 5월 펫밀리의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시아 전역으로 빠르게 확장 중인 커피 브랜드 플래시커피(Flash Coffee)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5일부터 31일까지 전 매장에서 반려동물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반려견이 마실 수 있는 퍼푸치노를 무료로 증정한다. 퍼푸치노는 반려견이 먹는 카푸치노란 뜻이며, 해외에서 퍼푸치노를 먹는 강아지 이미지가 화제가 된 바 있다. 퍼푸치노는 100% 락토프리 우유로 제조하며 반려견 음용 시 견주의 유의가 필요하다.

또한 반려견이 퍼푸치노를 먹는 사진을 SNS에 공유 시 플래시커피 기프트 박스와 상품권을 제공하고, 플래시커피 모델을 할 수 있는 기회 마련 등 다양한 경품 행사를 준비했다. 자세한 사항은 플래시커피 공식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가로 1만원 이상 구매 시 반려동물에 바로 급여할 수 있는 펫 밀키트(PMK)를 선착순 증정한다. 퍼푸치노와 펫 밀키트는 한정 수량으로 진행돼 선착순 마감될 수 있다.

플래시커피코리아 고운 대표는 “지난해 11월 한국 론칭 전부터 반려동물과 출입할 수 있는 매장에 대한 펫팸족의 수요에 주목해 전 매장을 펫프렌들리 매장으로 운영하기로 결정했다”며 “앞으로 오픈할 매장도 전부 반려동물이 동반할 수 있는 카페로 운영, 펫프렌들리 카페 문화를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펫펨족은 물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공략하는 이벤트도 기획 중”이라고 덧붙였다.

플래시커피코리아 개요

플래시커피(Flash Coffee)는 각종 대회 수상 경력에 빛나는 고품질의 스페셜티 커피 및 음료를 제공하는 테크 기반 커피 브랜드다. 한국 국가대표 바리스타 원선본이 큐레이팅한 독특한 커피 메뉴와 시즌별로 개발하는 한정 메뉴는 오직 플래시커피에서만 즐길 수 있다. 플래시커피는 앱을 통해 주문하고, 원하는 시간에 픽업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앱을 통해 주문 시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로열티 프로그램과 고객이 미션을 완수하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챌린지’ 게임도 운영 중이다. 주요 딜리버리 플랫폼을 통해서도 주문 서비스를 확대해 사용자 편의를 극대화하고 있다. 2020년에 론칭한 플래시커피는 현재 한국을 비롯해 싱가포르, 일본, 홍콩,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태평양 7개 시장에 진출했으며 2022년까지 더 많은 국가에 오픈할 예정이다. 플래시커피는 딜리버리 히어로, 로켓 인터넷, 화이트스타 캐피탈 등의 투자를 받았다.

언론연락처:플래시커피코리아 마케팅팀 박은영 PR & Comms Manager 010-5127-802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나영균 기자 siss4779@nate.com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