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수암산악회 상계10동지회에서 성금 전달

기사승인 2022.01.17  19:47:41

공유
default_news_ad1

- 노원구의회 최윤남 의장, 이미옥 의원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전달식 참석

노원구의회 최윤남 의장과 이미옥 의원은 17일 의장실에서 진행된 「2022.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전달식」에 참석하였다.

2022.01.17.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전달식(수암산악회 상계10동지회)

이날 행사는 수암산악회 상계10동지회(지회장 : 정백학)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모금한 성금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최윤남 의장을 비롯하여 이미옥 의원과 정백학 수암산악회 상계10동지회장이 함께 참석하였다. 이 자리에서는 회원들이 모금한 성금과 함께 정백학 지회장의 개인 기부금도 함께 전달되었다.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하여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홀몸 어르신, 장애인 가구 등 지역 내 어려운 이웃과 사회복지시설에 전달될 예정이다.

 

최윤남 의장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경기 불황으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더 어려운 이웃을 위하여 보내 주신 온정의 손길이 우리 이웃들의 마음에 큰 위로가 될 것”이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이미옥 의원은 “산이라는 공통의 관심사로 만나 이웃들의 어려움까지 살필 수 있는 건강한 마음을 가지신 산악회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아름다운 마음이 지역사회의 희망이 되어 더 큰 선순환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나영균 기자 siss4779@nate.com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