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공릉동 경춘선 숲길 오픈 갤러리 노원 미술협회 초대전

기사승인 2021.08.04  12:03:26

공유
default_news_ad1

- “ 미술과 함께 걷는 공릉동 오픈갤러리 ”

노원구청(오승록 구청장)과 노원구 의회(최윤남 의장)의 지원으로 운영되는 공릉동 오픈 갤러리에서 노원 미술협회 초대전을 진행하고 있다.

 

 

노원 미술협회(김광해 회장)는 서양화, 한국화, 디자인, 조각, 공예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전문작가들로 이루어진 25년 된 미술 단체다.

지역사회의 예술 발전과 예술인들을 발굴하고 화합과 공유로 창작 활동을 해 나가고 있다. 열정과 넘치는 에너지로 작품 활동과 창작 의욕, 예술 영역을 확대해 나가는 노원 미술협회에서 지역주민들과의 문화적, 감성적 소통과 기관 및 단체와의 협업, 예술인들의 바램을 담아 전시를 열게 되었다.

 

 

예쁜 카페 거리와 생활문화가 어우러진 경춘선 숲길에서 주민들과 감성 소통의 장으로 마련된 전시다.

 

 

옛 경춘선이 오가던 철길이 추억의 장소와 숲길 공원으로 재탄생되어 동북권의 힐링 명소로서 도심 속 풍경과 철길의 정취, 자연을 느끼며 걸을 수 있는 여유를 이곳 공릉동 경춘선 숲길 오픈 갤러리에서 노원 미술협회 작가들의 작품을 통해 미술로 향유하는 시간이 되고자 한다.

 

참여작가 (강윤희-따로 또같이/고민숙-일상의 변화/권순창-푸른 자전거를 타고 오는 봄/김명화-양보/김미순-2Healing/김순영-대왕송/김연제-Connection /김지애-찬란한 여유/김채영-경춘선숲길/남복현-백학도/박삼덕-빛으로의 삶/원효준-고요속의 행복 /이선희-Autumn Sound /이주영-야경/정현순-JOY 동물들의 축제/현미림-봄의 왈츠/황미숙-Choice )

 

노원미술협회: http://cafe.daum.net/nowonfineart

글: (사)한국미술협회 노원지부 사무국장 박진우  E: jinwp0406@naver.com

자료 사진: 경춘선 숲길 오픈 갤러리 운영팀 

나영균 기자 siss4779@nate.com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