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엡손 체험형 전시공간 ‘솔루션센터’, 360° 파노라마 투어 오픈

기사승인 2020.08.03  23:52:34

공유
default_news_ad1

- “제품 체험도 온택트(On-tact), 방구석 온라인 투어 시대”

- 프린터, 프로젝터, 산업용 로봇, 스마트글라스 등 총 45여종 제품을 집에서!

- ‘셀프 가상 투어’부터 ‘실시간 제품 투어’까지, 원하는 방식대로 체험 가능

 

엡손이 비대면 제품 체험을 위해 사이버 공간에서 고객을 만난다.

한국엡손(이하 엡손)이 COVID-19 장기화로 엡손 솔루션센터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360° 파노라마 투어 서비스>를 8월 3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엡손 본사에 위치한 솔루션센터는 주요 제품들을 전시하고, B2B 고객 맞춤형 IT 솔루션 컨설팅을 제공하는 체험형 전시 공간이다.

한국엡손_엡손 솔루션센터 360° 셀프 가상투어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여가활동은 물론 수업, 회의 등 많은 부분들이 온라인을 통한 비대면 방식으로 전환되고 있다. 이에 따라 엡손은 매장을 방문하지 않아도 언제 어디서나 자사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체감도가 높은 360° 파노라마 투어 서비스를 실시하게 됐다.

 

360° 파노라마 투어 서비스인 <셀프 가상 투어>는 ‘360° 파노라마뷰’ 기능을 통해 제품 정보와 소개 영상을 체험하는 방식이다. 윈도우, 안드로이드, iOS 등 모든 운영체제에서 구현되기 때문에 노트북과 핸드폰만 있다면 언제 어디에서든지 생동감 넘치는 제품 체험이 가능하다. 특히, A3 복합기 WF-C20590, 인터랙티브 프로젝터 EB-1485Fi, 스카라 로봇, 6축 로봇과 같은 주요 제품들은 시연 영상도 확인할 수 있다. 제품 체험 후 구매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별도 구매링크도 연결돼 있다.

 

쌍방향 소통이 가능한 <실시간 제품 투어>도 운영한다. 실시간 제품 투어는 사전 예약된 고객을 대상으로 엡손 솔루션센터 담당자가 화상회의 플랫폼을 활용해 직접 투어를 진행하는 방식이다. 45여종에 달하는 엡손의 비즈니스 및 가정용 제품을 체험할 수 있고, 궁금한 사항은 바로 문의할 수도 있다. 실시간 제품 투어가 가능한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이며, 최소 20분에서 최대 50분 정도 소요된다.

 

엡손 온라인 투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bit.ly/33fGub0)에서 확인 가능하며, 셀프 가상 투어 및 실시간 제품 투어 신청도 해당 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엡손 관계자는 “엡손 솔루션센터 온라인 투어는 최근 코로나19 장기화로 B2B 제품 구매 및 상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사회적 거리 두기 종료 이후에도 시간, 장소, 거리 문제로 솔루션 센터 방문이 어려운 소비자들을 위해 온라인 투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온라인 투어 오픈을 기념해 오는 8월 5일부터 일주일간 <솔루션센터 360 온택트 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엡손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자료제공: (주)피알원 이영란 부장 02-6370-3301, 신채경 과장 02-6370-3317

 

나영균 기자 siss4779@nate.com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