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뮤지컬 ‘여명의 눈동자’, 박정아-온주완-오창석-마이클리 '라디오스타' 출연 유쾌 입담 과시

기사승인 2019.12.13  15:03:29

공유
default_news_ad1
뮤지컬 ‘여명의 눈동자’의 박정아-온주완-오창석-마이클리 '라디오스타'서 유쾌 입담 과시했다.

뮤지컬 ‘여명의 눈동자의 주역 박정아온주완오창석마이클리가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과시하며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다.

 

11일 일로 만난 사이’ 특집으로 꾸며진 라디오스타에는 뮤지컬 ‘여명의 눈동자의 배우 박정아온주완오창석마이클리가 출연해 유쾌한 토크와 놀라움을 자아내는 에피소드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뮤지컬 여명의 눈동자에서 윤여옥 역을 맡은 박정아는 출산 후 2년의 공백 기간 동안 의외의 귀인을 만났다고 밝혔다아이를 키우면서 일상이 뮤지컬화 된 것. “갑상선 암 수술을 하면서 음역대가 조금 낮아졌는데아이를 키우며 자연스럽게 일상이 뮤지컬화 됐다며 아기가 귀인인 것 같다.”고 밝혔다.

 

온주완은 아직까지 한 번도 무대에서 실수한 적이 없다고 밝혀 MC들을 놀라게 했다. “뮤지컬 연습을 하루도 빠지지 않는다는 그는 같은 공연을 계속 봐주시는 분들이 있어 퇴근길에 꼭 팬들을 만난다며 관객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또한 두 번이나 위험에 처한 사람을 구했던 일화를 이야기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온주완과 함께 대치 역으로 캐스팅 돼 첫 뮤지컬에 도전하는 오창석은 온주완의 뮤지컬 퇴근길 이야기를 주의 깊게 경청하는 모습이 그려져 깨알 같은 웃음을 자아냈다뮤지컬 제의에 감사하긴 했지만 걱정이 돼 고민을 털어 놓은 적이 있다는 오창석은 제작사 대표에게 대치는 연기로 하는 것이라는 이야기를 들었다고 전해 오창석이 보여줄 대치 역에 궁금증을 자아냈다.

 

마이클리는 친구를 따라 지원한 브로드웨이 뮤지컬 미스사이공에서 500:1의 경쟁률을 뚫고 오디션에 합격한 사실을 밝혔다또한 미스사이공에 출연한 이후 연기와 노래 레슨을 받기 시작했다고 전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MC 김구라안영미와의 토크 케미로 마요미’ 매력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킨 마이클리는 뮤지컬 여명의 눈동자에서 장하림 역으로 무대에 오른다.

 

박정아온주완오창석마이클리가 출연하는 뮤지컬 ‘여명의 눈동자1991년 방영 당시 범국민적인 사랑을 받으며 ‘국민 드라마로 지금까지도 회자되는 동명의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 창작 뮤지컬로일제 강점기인 1943년 겨울부터 한국 전쟁 직후동아시아 격변기 10년을 배경으로 지난한 시대를 살아내야 했던 세 남녀의 인생과 사랑을 통해 한민족의 가장 아픈 역사를 담아낸 작품이다.

 

한편뮤지컬 ‘여명의 눈동자는 오는 1 23일부터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되며 라디오스타’ 출연을 맞아 오늘(12자정까지 뮤지컬 여명의 눈동자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깜짝 타임 세일을 진행한다.

 

김다솔 2019blaru@gmail.@com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