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제3회 드림로드와 함께하는 “Thanks day”

기사승인 2019.02.23  00:15:15

공유
default_news_ad1

- '강서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

■ 강서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센터장 이춘혜)는 강서관내 청소년들의 진로직업체험 교육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인적·물적 자원 및 프로그램 운영에 헌신하여 주신 기관 및 멘토, 자원봉사자들을 모시고 한해를 평가하고 감사하는 마음을 전달 하고자 감사장 수여 및 힐링의 시간으로 제3회 드림로드와 함께하는 'Thanks day’를 진행하였다.

이춘혜 센터장의 인사말

■ 2019년 2월 22일 (금) 오전 10시30분부터 JK블라썸호텔 갤러리홀에서...

1부는. “21세기 진로교육! ID에 집중하라” 는 주제로 공감콘서트가 진행되었고, 2부는. 2018년 드림로드와 함께 했던 기관 및 멘토(총340명)에 대한 구청장 및 교육장 감사장 수여와 2018년 진로체험분야 우수기관 및멘토 총 32명에 대한 표창장 및 현판 전수식으로 진행되었다. 한편 강서구 큰사랑심리상담소(소장 정지윤)와 한국사진심리상담협회(회장 신현국) 등 멘토기관 18곳에 대해 교육기부 진로체험기관 인증서 수여가 있었다.

3부는. 축하공연과 함께 평가회로 이날 참석한 기관대표 및 멘토들과 함께 정월대보을 맞아 준비한 보름음식으로 구성된 식사와 함께힐링의 시간을 가졌다.

감사장을 전달하는 노현송 강서구청장

■ 강서구청 노현송 구청장과 강서양천교육지원청 심금순 교육장은 이날 168개 기관 및 172명의 멘토 대표들께 감사장 수여와 함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고, ‘아이들의 꿈을 우리의 품안에’ 라는 격려사와 함께 강서마을이 함께 나아가야할 방향에 대해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 또한, 서울특별시의회 장상기 의원은 시의회 교육위원으로서 강서구 교육발전을 위해 힘쓸 것을 약속하며, 센터가 꿈과 희망을 전달하는 터전이 되기를 기원하는 메세지와 온마을이 함께 참여하는 이날 행사를 축하해 주었다

■ 강서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는 강서마을의 진로지도 네트워크를 연결하여 ‘꿈을 찾는 길’ 의 나침반이 되어 주도록 도와주고, 그들의 물적, 인적 에너지를 교육에너지로 전환하여 교육공동체로서 함께하는 강서마을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앞으로도 ‘강서마을이 함께 키우는 아이들’이라는 센터의 모토아래 한 아이를 키우기 위해서 온 마을이 함께하는 강서마을의 교육공동체와 함께 더욱더 양질의 진로직업체험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운영하여 관내 모든 초․중․고 학생들이 다양한 직업세계를 경험하도록 하여 자기 주도적 진로 설계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을 할 것이다.

이윤건 기자 hwkwmam@naver.com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