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아야세 하루카-사카구치 켄타로의 판타지 로맨스 '오늘 밤, 로맨스 극장에서', 7월 개봉

기사승인 2018.05.22  23:39:54

공유
default_news_ad1

2018년 상반기 마법 같은 판타지 로맨스로 일본을 강타한 아야세 하루카, 사카구치 켄타로 주연의 영화 <오늘 밤, 로맨스 극장에서>가 7월,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두 배우의 사랑스러움이 가득 묻어나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오늘 밤, 로맨스 극장에서>는 고전 영화 상영관인 ‘로맨스 극장’에서 현실로 나오게 된 흑백 영화 속 공주님 ‘미유키’와 사랑에 빠지게 된 영화감독 지망생 ‘켄지’의 마법 같은 러브 스토리를 그린 판타지 감성 멜로이다. 

 

[노다메 칸타빌레]와 일본 TV 시리즈 [전차남] 등 멜로 히트작을 연출해왔던 타케우치 히데키 감독의 신작으로, 일본 개봉 당시 개봉주 박스오피스 1위 석권 및 7주 만에 누적 흥행 수입 10억 엔을 돌파한 화제작이다. 

 

<바닷마을 다이어리> <호타루의 빛> 등을 통해 국내 영화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일본 최고의 배우 아야세 하루카가 흑백 영화 속 당찬 공주 ‘미유키’를 맡아 새로운 변신을 선보인다. 

 

또한, <너와 100번째 사랑>으로 국내 여성 영화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며 두꺼운 팬층을 보유한 대세 배우 사카구치 켄타로가 ‘미유키’를 향한 일편단심 순수 100% 순애보를 펼치는 ‘켄지’ 역으로 캐스팅되어 다시 한번 국내 여심을 강타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 3월 개최된 제3회 JFF(J 필름 페스티벌)에서 사전 공개된 후, 매진 세례를 기록함과 동시에 ‘언제 개봉하나요. 반드시 봐야겠다(stay****, 네이버)’, ‘사카구치 켄타로 얼굴 보러 본 영화인데 인생 영화 됐어요ㅠㅠ(v0_0****, 네이버)’ 등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받으며 일본 판타지 멜로 영화의 계보를 이어갈 기대작으로 개봉 문의가 쇄도했었다. 

국내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켄지’와 ‘미유키’ 두 사람의 특급 케미 만으로도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켄지’를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는 ‘미유키’와 그녀 옆에 앉아 ‘미유키’를 조심스레 바라보고 있는 ‘켄지’의 귀여운 모습이 담겨 있어 영화 속에서 두 사람이 보여줄 로맨스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특히, ‘당신이 찾던 사랑이 이곳에’라는 카피는 영화의 제목처럼 ‘오늘 밤, 로맨스 극장’에서 펼쳐질 두 사람의 마법 같은 사랑에 대한 호기심을 한껏 고조시킨다.

 

사랑스러운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사카구치 켄타로 주연의 판타지 감성 멜로 <오늘 밤, 로맨스 극장에서>는 오는 7월 개봉한다.

 

박병우 i2daho@naver.com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