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TVN 새 주말드라마 , '시카고 타자기' 유아인,임수정,고경표 3인3색 포스터 공개

기사승인 2017.03.31  12:21:42

공유
default_news_ad1

오는 4월 7일 첫방영을 앞두고 있는 tvN 새주말 드라마 ‘시카고 타자기’가 유아인, 임수정 ,고경표의 3인 3색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하여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시카고 타자기’는 의문의 오래된 타자기와 얽힌 세 남녀의 미스터리하고도 판타지한 앤티크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이다.

 

 

‘해를 품은 달’, '킬미 힐미'를 쓴 의 진수완 작가의 대본에  ‘공항 가는 길’의 김철규 감독의 조합에 유아인, 임수정, 고경표가 출연해 방영전 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극중 한세주 역을 맡은 유아인의 모습이 담겨져 있는데 주변에 널브러진 원고와 함께 심각한 표정을 짓고 있어 캐릭터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게 한다.

임수정은 소설책을 품에 안고 사랑스러운 미소를 짓고 있는데 작가 덕후계의 레전드라 불리우는 그녀의 캐릭터를 잘 대변해 주고 있다.

고경표는 깔끔한 수트를 차려 입고 스타작가 뒤에 숨은 의문의 유령작가 캐릭터로 미스터리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내일 그대와’ 후속으로 방송 되는 tvN 새주말 드라마  '시카고 타자기'는  오는 4월 7일 판타지하면서도 유니크한 로맨스를 시청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박병우 i2daho@naver.com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